카테고리 없음

이효리 나이 남편 이상순 결혼 제주도 집 효리네 민박2

핫초코♡ 2018. 1. 31. 16:15
반응형
728x170

이효리는 1979년 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영원히 나이를 먹지 않을것 같던 요정 이효리도 벌써 40살이네요.... ㅜ.ㅜ

그래도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인데요.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움이 그녀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것 같습니다.



이효리는 키 165cm에 몸무게는 50kg이며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볼륨감 넘치는 뛰어난 몸매로 유명하죠. 



이효리는 충북도 청원군 출신으로 이발소집 1남 3녀 중 막내로 태어났는데요.

1980년 서울로 이사왔다고 하네요.

이효리의 학력은 서울동작초등학교와 서문여자중학교, 서문여자고등학교,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문화콘텐츠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이효리는 1998년 대성기획에서 핑클로 데뷔하였는데요.

긴머리를 휘날리며 눈웃음을 날리던 모습에 많은 남자들이 심쿵하였었죠.



원래는 sm에서 연습생활을 하다 사정으로 그만 두게 되었고 후에 다른 기획사에서 힙합그룹을 한창 준비중이었다고 하는데요.

대성기획의 사장인 이호연이 이효리를 보고는 반드시 영입해야겠다 마음을 먹고 설득 하여 우여곡절 끝에 핑클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핑클은 데뷔후 큰 사랑을 받았고 5년간의 활동을 끝으로 해체는 하지 않았지만 자연스레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는데요. 

2003년 이효리는 솔로앨범 1집을 발표하였고 10 Minutes이란 곡으로 초대박을 터트렸습니다.



당시 이효리의 인기는 어마어마했는데요.

그해 연말 가요시상식에서 2개의 대상을 타는등 엄청난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금 생각해봐도 그 당시 이효리는 정말 예쁘고 섹시했었죠.

이때와 유고걸때가 최고 리즈 시절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후 해피투게더와 패밀리가 떴다 등의 예능에도 출연하며 대세스타로 오랜시간 사랑을 누렸는데요.





2011년  밴드 롤러코스터의 기타리스트 이상순과의 열애설이 나자 바로 교재를 인정하였습니다.

이상순은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살로 이효리와의 나이 차이는 5살인데요.



평소 친하게 지내던 정재형이 둘이 잘 어울릴 것 같다며 소개를 시켜줬지만 첫 만남에서 서로 별로라고 생각했고 1년 뒤 정재형의 콘서트장에서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이후 이효리가 유기견 보호를 위한 재능 기부를 하는 과정에서 이상순에게 곡을 부탁하며 만나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두사람은 2013년 9월 제주도의 집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한동안 이효리의 신혼집의 위치가 알려지며 제주도 관광코스라는 농담섞인 이야기가 돌 정도로 찾아오는 사람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찾아온 사람들이 벨을 누르고 집을 서성이는 통에 이효리와 가족들이 스트레스를 받아 고통을 호소하기도 하였는데요.

이사갔다는 소문이 돌아 한동안 잠잠해졌었다고 하네요...ㅎㅎ....





2017년 여름 효리네 민박으로 집과 일상을 공개하며 큰 화제가 되었고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효리 보다 남편 이상순이 더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방송을 통해 본 이상순은 첫 인상과는 달리 무척 매력적인 분이더라고요.

듬직하고 자상한 한결같은 사랑을 보여주는 멋있는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효리는 부동산 부자로 알려졌는데요.

방송에서 스스로 죽을때가지 먹고 살만한 돈이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죠.

알려진바로는 논현동에 위치한 단독 주택의 시세는 27억 6천만원이며 삼성동에 있는 브라운스톤레전드의 가격은 약 22억, 현재 거주중인 제주도 애월읍 신혼집 부지는(4290m²· 1천3백 평) 매입 당시 평당 10만원 정도였지만 현재 7배 이상 가격이 올라 대략 9억원 정도인데요.

모두 합치면 이효리의 부동산 재산은 60억 정도입니다. 



효리네 민박2가 시작된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이번 시즌에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겨울을 배경으로 소녀시대의 윤아와 배우 박보검이 알바생으로 함께 한다고 해 더 화제가 되었죠.

민박집 사장님 이효리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도 큰 사랑받으세요~ *^^*



이효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yoleehyolee/


박보검 프로필 보기


 윤아 프로필 보기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