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감우성 나이 부인 강민영 키스먼저할까요

핫초코♡ 2018. 2. 16. 08:47
반응형
728x170

감우성은 벌써 데뷔 28년차의 배우인데요.

1970년 10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옥천군으로 가족으로 아내 강민영과 자녀로 아들이 1명 있습니다.



감우성은 키 174cm에 몸무게 67kg으로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수유중학교와 선화예술고등학교, 서울대학교 동양화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감우성은 1990년 뮤지컬배우로 연기를 시작하여 연극무대를 거쳐 1991년 MBC 20기 공채 탤런트에 합격하며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 매혹, 폭풍의 계절, 남자 만들기, 산, 예감, 바람의 노래, 수줍은 연인, 사랑해 당신을, 눈으로 말해요, 메디컬 센터, 현정아 사랑해, 연애시대, 근초고왕, 내 생애 봄날 등에 출연하여 댄디하고 섬세한 부드러운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1998년 출연하였던 사랑해 당신을을 참 재밌게 보았는데요.

채림과 함께한 작품으로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입니다.

연애시대도 많은 사람들이 명작으로 꼽는 웰메이드 드라마였죠.





2002년 결혼은 미친 짓이다로 스크린 데뷔를 한 감우성은 영화 알 포인트, 거미숲, 간 큰 가족, 왕의 남자, 쏜다, 내 사랑, 무법자 등에 출연하였는데요.



2006년 개봉한 왕의 남자는 천만관객을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았고 감우성은 그해 대종상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감우성은 2006년 1월 한살 연하의 아내 강민영과 호주에서 선상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었는데요. 

감우성의 아내 강민영은 1991년 MBC 20기 공채 탤런트 동기생으로 만나 15년이란 긴 시간동안 감우성을 배려하고 뒷바라지를 해주는 속 깊은 여자친구였다고 합니다.





감우성은 당시 왕의 남자가 1000만 관객을 목전에 두고 있었으며 드라마 연애시대의 방영을 앞둔 시기로 연기자로서 전성기를 누리고 있었지만 변함없이 곁을 지켜준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감우성과 아내 모두 서른중반을 넘긴 나이였고 오랜기간 연애를 했기에 더 미루긴 어려웠을것으로 보이네요.



두 사람은 결혼 후 양평에 집을 짓고 전원생활을 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김수로 이영애 안재욱 등이 이웃사촌이라고 합니다.

결혼 후 아내와 함께 요리책과 와인책을 내기도 하였죠.





감우성과 박은지는 형부와 처제 사이로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아내 강민영과 박은지는 이종사촌 사이라고 합니다.



감우성은 오랫만에 sbs의 월화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로 안방극장 복귀 소식을 전했는데요.

키스 먼저 할까요는 멜로장인으로 손꼽히는 감우성과 로코 퀸 김선아가 그리는 어른들의 사랑이야기로 연애세포를 깨우는 리얼멜로 드라마라고 합니다.

총 16부작으로 편성되었다고 하네요.

이번 작품도 많은 사랑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