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석 서진호 부부가 싱글와이프2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결혼 9년차의 두 사람은 앞서 예능프로그램 택시에 출연하여 서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준바 있는데요.
이번 출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작곡가 김형석은 1966년 9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세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해남군이며 가족은 아내 서진호와 자녀로 딸 김아이양이 있습니다
학력은 광주인성고등학교와 한양대학교 작곡과이며 클래식 음악을 공부하다 유재하의 1집을 듣고 대중음악으로 전향하여 1989년 인순이의 이별연습이란 곡으로 작곡가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90년대와 2000년대 초 가장 사랑받는 작곡가로 활동하였는데요.
김건모의 아름다운 이별, 김혜림 날 위한 이별, 박진영 너의 뒤에서, 솔리드 이 밤의 끝을 잡고, 임창정 그 때 또 다시, 결혼해줘, 박정현 편지할게요, 성시경 내게 오는 길, 처음처럼, 보보 늦은 후회, 포지션 마지막 약속, 엄정화 하늘만 허락한 사랑, 박용하 처음 그 날처럼, 유미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신승훈 I believe 등 아직까지도 사랑받는 주옥같은 명곡 발라드를 작곡하였습니다.
발라드뿐만 아니라 베이비복스의 야야야, Get Up, Killer, Why와 유승준의 나나나 등 댄스 음악으로도 사랑을 받았죠.
현재는 키위미디어그룹과 K-note 뮤직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기도 한데요.
나는 가수다와 복면가왕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자리잡았습니다.
택시 출연 당시 일본 파친고 기계에서 자신의 음악을 사용해 저작권료가 6억 정도 한꺼번에 들어온 적이 있다 밝히기도 했는데요.
과거 평균 연 10억원의 저작권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김형석은 2010년 아내 서진호와 4년여의 열애끝에 혼인신고를 먼저 한 뒤 1년 뒤인 2011년 결혼을 하였는데요.
아내 서진호의 본명은 노상림이며 1976년 5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남편 김형석과의 나이 차이는 10살인데요.
프로필 상의 나이는 78년생으로 처음에 띠 동갑으로 알려졌지만 서진호는 자신의 실제 나이는 76년생이라고 밝힌바 있습니다.
키 167cm에 몸무게 45kg으로 늘씬한 몸매와 서구적인 미모를 갖춘 서진호는 1997년 MBC 26기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영화 2009 로스트 메모리즈로 데뷔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2006년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나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결혼 후 두 사람의 큰 나이 차이에 돈을 보고 결혼한 거 아니냐는 의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김형석은 당시 자신은 빚이 20억 있었고 처갓집이 훨씬 잘 살았다며 신혼집도 와이프가 해왔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자신에게 거액의 빚이 있음에도 개의치 않고 같이 갚아나가면 된다고 했다고 합니다.
이후 아내가 돈 관리를 하며 2년만에 20억의 빚을 청산했다고 하네요.
연애 초 김형석이 고가의 시계를 사주자 나중에 결혼을 하면 그 때 사달라며 같이 가서 시계를 환불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김형석은 앞서 1996년 영화배우 전세영과 결혼한바 있는데요.
전세영은 63년생으로 김형석보다 3살 연상이었습니다.
당시 전부인 전세영은 마약스캔들 후 사실상 은퇴하여 김형석의 결혼에 의아함을 표하는 사람이 많기도 하였죠.
두 사람은 결혼 7년만인 2003년 이혼을 하였습니다.
이후 2010년 재혼한 김형석은 늦은 나이에 딸 김아이를 얻게 되었는데요.
딸바보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딸 아이양은 남다른 목청과 노래에 재능을 지닌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주 싱글 와이프에 합류하는 김형석 서진호 부부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서진호는 남편이 굉장히 가부장적이라고며 3대 독자에 장남 장손 그리고 시누이가 셋이라고 밝혔는데요.
남편 김형석이 처음으로 아내 없는 일상을 보내며 살림과 딸을 잘 돌볼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아내에게 가지말라고 투정을 부리기도 하였는데요.
이번 기회를 통해 아내의 빈자리른 느끼며 소중함을 더 느끼게 될것으로 보이네요.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생활 이어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