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유비 이다인 나이 키 성형전 루머 과거 학력 견미리 딸 시를 잊은 그대에게

핫초코♡ 2018. 3. 23. 13:04
반응형
728x170

이유비의 본명은 이유진으로 1990년 11월 22일생입니다.

올해 나이 29살인데요.

매우 동안이네요.

고향은 서울시 광진구입니다.



학력은 숭의초등학교와 선화예술중학교 음악과, 선화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입니다. 



초등학교6학년 시절 뮤지컬 배우를 꿈꾸게 되며 성악을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이유비는 키 164cm에 몸무게 42kg이며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갸녀린 체구에 귀엽고 깜찍한 얼굴로 사랑받고 있죠.



2011년 대학교 2학년을 재학 중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의 오디션에 참가하여 합격하며 배우로 데뷔를 하였는데요.

이후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구가의 서, 피노키오, 밤을 걷는 선비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어릴적 통통했던 시절 사진이 공개되며 성형의혹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자신의 sns에 왜 사람은 보고 싶은 것만 보고 생각하고 싶은 데로 생각할까라는 글과 함께 고등학교 시절 사진을 올려 성형 루머가 사실이 아님을 인증하였습니다.

어릴적에도 귀여운 얼굴이었지만 살이 빠지며 미모가 살아난것으로 보이네요.



이유비의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 이다인과 남동생이 있는데요.

이유비는 배우 견미리의 딸로 유명하죠.



견미리는 1964년생으로 올해 나이 56살로 1984년 데뷔한 뒤 꾸준한 연기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1984년 임영규와 결혼하여 이유비와 이다인을 낳았지만 93년 이혼하였고 98년 이홍헌과 재혼하였습니다.





견미리는 이혼 당시 남편의 빚을 떠안은채 이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재혼후 안정된 가정을 꾸리며 현재는 한남동의 대저택에서 살고 있는데요.

화장품 사업과 주식투자 등을 통해 수백억대의 재산가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유비의 여동생 이다인 역시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엄마의 미모 유전자를 물려 받아서인지 자매가 둘다 너무너무 예쁘죠.

견미리씨 부럽습니다. *^^*





이다인의 본명은 이주희로 1992년 11월 5일생입니다.

올해 나이 27살로 학력은 숭의초등학교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입니다. 

키는 166cm라고 합니다.



2014년 tvN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 한 뒤 여자를 울려, 안투라지, 화랑 영화 역린과 목숨 건 연애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는데요.

지난해 출연한 황금빛 내인생의 최서현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유비가 크로스의 후속 드라마인 시를 잊은 그대에게 출연 소식을 알렸는데요.

공개된 예고편을 보니 여전히 청초하고 깜찍한 모습에 눈길이 가네요.

크로스를 무척 재미있게 봤는데요.

시를 잊은 그대도 기대가 되네요.

많은 사랑받길 응원합니다.



이유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ubi_190/


이다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xx__dain/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