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디오 이제는 배우 도경수가 더 잘 어울려 신과 함께 원일병

핫초코♡ 2018. 1. 14. 22:30
반응형
728x170

얼마전 주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 신과 함께를 관람하였는데 인기 아이돌 EXO의 멤버인 디오가 영화에 관심병사인 원일병역으로 나오더라고요. 

사실 이름도 모르고 얼굴과 엑소멤버인것만 알았는데 활동명이 디오이고 본명은 도경수였네요.



아무튼 생각보다 연기를 잘해서 놀랐습니다.

얼굴만 잘생긴줄 알았는데 노래도 잘하고 연기까지 잘하다니...



1993년생이니까 올해 나이 26살인데 2014년 영화 카트로 연기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이후에 영화 순정과 형, 7호실 등에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2017년 청룡영화제에서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앞으로 좋은 연기자로 성장할것 같은 기대감이 드네요.



똘망똘망 밤톨같이 참 귀엽네요.. 뉘집 아들인지....

참 잘났네.. 잘났어.... 부럽부럽....



초등학생 딸래미는 영화가 조금 무서웠다고 하는데요.

저는 재미나게 보았습니다.

눈물도 살짝 날뻔했지만 끝까지 참았다는 ㅎㅎㅎ...

죄짓고 살면 안된다는것만 배우고 나와도 남는 영화인 신과함께...

1987도 빨리 보러가고 싶네요...ㅎㅎ..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