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체 글 240

봉긋한 이소영 치어리더 뽀얀 허벅지 뒤태 (사진+동영상)

👇👀👇 동영상 보기링크 👇👀👇 봉긋한 이소영 치어리더 뽀얀 허벅지 뒤태 bltly.link ㅇㅎ) 차주 꼬시는 중인 누나 0 추천 공유 ▼ 영표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SINCE 2018.08.06 게시글 모두보기 + 영표님의 다른 글 서든어택 근황 2022-08-24 15:51:3 bltly.link 여자 가슴에 땀이 얼마나 많은지 알 수 있는 짤 여자 가슴에 땀이 얼마나 많은지 알 수 있는 짤 bltly.link 왕가슴녀의 충고 bltly.link

카테고리 없음 2022.08.25

서정희 암투병 프로필 가발 등산 유방암 항암치료중 인스타그램 나이

방송인 서정희가 자신의 SNS에 유방암 투병 중인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6월 18일 서정희는 "스트레칭+등산" 이라는 글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속 서정희는 넉넉한 티셔츠에 레깅스와 등산양말, 등산화를 신고 등산을 한 모습입니다. 등산도 중 의자에 앉아 휴식을 취하며 다리를 쫙 별리고 스트레칭을 하고 있는모습 핑크색 모자를 쓰고 긴머리 가발을 착용해 남다른 패션 센스도 뽐냈습니다. 서정희는 지난 2022년 4월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고 수술을 진행했으며, 현재 항암치료 중으로 SNS를 통해 투병 중인 근황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서정희 프로필 나이 : 1962년 12월 14일 생으로 올해나이 60세 가족 : 딸 서동주와 아들 서종우 가..

카테고리 없음 2022.06.19

아이비 나이 키 프로필 글래머 몸매 명품 근황 결혼 남편 인스타

가수 아이비가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가 됐습니다. 9일 아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위밍 풀 컨셉의 이번 프레젠테이션도 역시나 내 취향 저격! 어떤 스타일이 제일 이쁜가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아이비는 다양한 옷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임에도 화보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아이비 글래머 명품 몸매 특히 바닥에 누운 아이비는 늘씬한 몸매를 뽐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과한 노출 없이도 섹시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습니다. 이를 본 배우 오윤아는 "이쁘구먼"이라는 댓글을 남겼으며 네티즌들은 "어떻게 골라요", "세상 혼자 사시네", "화보네 화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2005년 데뷔한 아이비는 제18회 ..

카테고리 없음 2022.03.10

제니 과감한 노출 바비인형 인간샤넬 속옷 셀카 화보 블랙핑크 나이 키 인스타

블랙핑크 제니가 파리에서 바비인형 같은 모습을 선보이며 화제가 됐습니다. 제니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Obsessed with this look♥"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사진 속에는 블랙 크롭톱과 미니스커트로 완벽한 인간 샤넬로 분한 제니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땋은 머리로 예쁜 얼굴을 더욱 부각시킨 제니는 완벽한 직각 어깨와 한줌 허리로 바비인형 비주얼을 뽐냈습니다. 제니 샤넬 엠버서더 제니는 헤어 리본 장식과 레이어드한 체인 목걸이로 독보적 아우라를 발산했는데요. 소녀 같은 사랑스러움과 슈퍼스타의 도도함으로 빛나는 존재감을 자랑했습니다. 팬들은 "천사다" "여신" "퀸" "너무 아름답다" 등의 댓글로 찬사를 보냈습니다. 한편 제니는 2022 FW 파리패션위크에 참석했습..

카테고리 없음 2022.03.09

울진 산불 금강송 군락지 화재 헬기 82대 투입으로도 못 막아

건국 이래 최악의 산불로 기록될 듯한 산불이 쉽게 사그러들지 않고 있습니다. 수령 200년 이상의 금강송 8만5000여 그루가 분포된 울진 금강송 군락지까지 산불이 번져 초기 진화는 이뤄졌지만 완전 진화에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8일 산림청 관계자들에 따르면 금강송 군락지 화재 현장에 산불 진화 헬기 진입이 어려움을 겪으면서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는데요. 이날 오전 7시쯤 금강송 군락지 인근 화선에서 군락지로 튄 불똥은 지상 진화가 이뤄져서 초진까지는 됐다고 합니다. 울진 산불 진화율 65% 산불 장기화 전망 산림청 관계자는 "산불 진화 헬기가 뜨고 있지만 지금 동풍이 불어서 연기가 산불이 타 나가는 부분을 완전히 덮고 있다"며 "연기 때문에 헬기 접근이 힘들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소..

카테고리 없음 2022.03.09

지은서 나이 키 프로필 근황 에로배우 영화 레전드 아재쇼 인스타

배우 지은서가 근황을 밝히는 가운데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진격의 할매'에는 배우 지은서가 출연해 "제가 연기를 할 때 특정 분야에서 좀 유명했다. 그런데 그 영화들에 노출이 좀 있어서 제 이름 앞에 ‘에로배우’라는 단어가 붙었는데, 그 수식어가 억울하고 화난다"고 토로했는데요. 어 "성인 관람가 영화 안에 AV 장르가 따로 있는데, 둘은 엄연히 다르다”며 “그걸 동일시하는 사람들 때문에 나에게는 ‘에로배우’라는 너무 과한 수식어가 붙은 것”이라고 호소했습니다. 또한 지은서는 "상대 배우를 통해 알게 된 남자 연예인이 영화를 보고 제게 연락을 해 왔다”며 “제 연기에 대한 평가를 기대했는데, 새벽 3시에 ‘너 너무 섹시하더라. 술 한 잔 할래?'라더라"며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지은서 프로필 ..

카테고리 없음 2022.03.09

정혜성 나이 키 프로필 호적메이트 집 화보 각선미 몸매 MBTI 인스타

배우 정혜성이 친여동생, 15살 차 막둥이 친남동생과 집을 공개했습니다. 8일 오후 방송된 MBC '호적메이트'에서 정혜성은 일어나자마자 습식 사우나를 하고 방으로 돌아왔는데요. 정혜성의 욕실, 방, 파우더룸을 보게 된 아유미는 "너무 예쁘다 집이. 깔끔해", 김정은은 "집 좋네~"라고 감탄했습니다. 이윽고 정혜성은 한 집에 살고 있는 여동생, 남동생에게 전화를 걸어 의아함을 안겼습니다. 하지만 이 의문은 그의 광활한 1층 거실이 공개되자마자 풀렸습니다. 이를 본 김정은은 "진짜 크다. 전화할 만 하네 너무 넓어서"라고 혀를 내둘렀습니다. 이어 이경규는 "술 취해서 들어가면 길 잃어버리겠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정혜성의 탁트인 층고가 돋보이는 복층 구조의 빌라에는 또 그랜드 피아..

카테고리 없음 2022.03.09

최연수 나이 키 프로필 모델 사진 노출 최현석 딸 인스타

모델 최연수가 과감한 매력을 자랑했습니다. 모델 최연수 몸매 최연수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어떤 분이 디엠으로 보내줬어염. 나한테 올려달라고 했는데 나도 없어...이 사진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는데요. 사진 속 최연수는 등을 노출하고 고혹적인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최연수는 최현석 셰프의 딸로 모델,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최연수 프로필 나이 키 아빠 최현석 최연수는 1999년 7월 15일 출생으로 나이는 22세입니다. 최연수의 키는 172cm이며 몸무게는 49kg입니다. 최연수의 가족은 최현석 셰프, 엄마, 여동생이 있으며 아빠 최현석 셰프의 키가 190cm로 큰 키로 최연수는 아빠를 닮아 큰 키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연수는 과거 프로듀스48에도 참가하기도 했습니다. 최연..

카테고리 없음 2022.03.09

환절기 몸 데우고 활기 북돋우는 식품 6가지

추웠다 포근해졌다가…. 일교차도 10도가 넘는다. 날씨예보를 보면 낮 기온이 영상이어서 옷차림을 가볍게 해가지고 외출했다가는 으스스한 기운에 몸이 저절로 움츠러든다. 봄으로 가는 환절기다. 조금 있으면 꽃샘추위의 시기다. 이른 봄, 꽃이 필 무렵의 추위를 뜻하는 꽃샘추위가 몇 번은 더 기승을 부릴 전망이다. 이런 시기에는 몸을 따뜻하게 해야 한다. 그리고 활력을 찾아야 한다. 이와 관련해 피트슈가닷컴, 한국건강관리협회 등의 자료를 토대로, 봄으로 가는 환절기에 몸을 따뜻하게 하고 대사 작용을 촉진해 활력을 불어넣는 식품에 대해 알아본다. 1. 고추 매운맛을 내는 고추는 몸을 따듯하게 한다. 고추를 먹으면 땀이 나는데 고추의 매운맛 성분인 캡사이신 때문이다. 캡사이신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몸을 따뜻하게..

카테고리 없음 2022.03.08

돌연사 발생 원인과 예방 방법

돌연사를 일으키는 질병은 매우 다양하다. 심근경색부터 부정맥, 뇌졸중까지 돌연사는 왜 발생하고 어떻게 예방할 수 있을까? 돌연사란 발병한지 1시간 이내에 사망하는 것을 말한다. 돌연사는 뇌출혈, 대동맥 파열, 폐동맥 혈전색전증, 소화관 출혈 등 비심장질환에 의해서도 일어날 수 있지만 심장병에 의해 의한 경우가 가장 많다. ◆ 한 명은 살고 한 명은 죽는다…심근경색 심근경색은 병원 도착 전 사망률이 50%에 이르는 치명적인 심장질환이다. 돌연사의 원인인 급성 심근경색은 초기 사망률이 30%며, 병원 도착·치료 후 사망률 역시 5~10%로 높다. 국내 심근경색 사망률은 OECD 가입국 평균인 6.9%보다 높은 9.6%다. 혈관이 빠르게 수축하고, 피가 혈관 속에서 덩어리지는 혈전이 발생하면 심장에 산소·영양..

카테고리 없음 2022.03.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