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우도환 나이 키 조이 위대한 유혹자 몇부작 인물관계도

핫초코♡ 2018. 3. 9. 15:35
반응형
728x170

우도환은 1992년 7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양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두살터울의 여동생이 있다고 하네요.



학력은 단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공연영화학부이며 키 180cm에 몸무게 65kg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2011년 MBN의 드라마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로 데뷔한 뒤 닥치고 꽃미남 밴드,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영화 가자, 장미여관으로, 인천상륙작전 등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필모를 쌓았고 2016년 영화 마스터의 스냅백 역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2017년 드라마 구해줘와 매드독에서 탄탄한 연기와 남다른 분위기 등으로 주목받으며 2017년 KBS 연기대상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우도환은 아직 군대는 다녀오지 않았는데요.

조금 더 경력과 필모를 쌓은 뒤 입대를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차가워 보이는 이미지와 달리 인스타에 올리는 사진들을 보면 실제 성격을 엿볼 수 있는데요. 

우도환은 평소 순둥이에 애교가 넘친다고 하며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의 남친짤로도 유명합니다.





우도환이 레드벨벳의 멤버 조이와 함께 mbc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조이는 96년생인 23살로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4살입니다.



우도환의 이상형은 대화를 좋아하고 말이 잘 통하는 사람으로 함께 놀고 싶은 사람보다 보고싶은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하네요.

또 오래 곁에서 지켜보다가 신중하게 만나며 일단 사귀게 되면 오래 만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그간 우도환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강렬한 눈빛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겼는데요. 

이번 드라마에서는 권시현 역을 맡아 멜로에 도전하여 매력넘치는 밀크남의 모습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위대한 유혹자는 총 16부작으로 편성되었다고 합니다.

많은 사랑받길 바랍니다.


우도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wdohwan/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