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손나은 나이 키 고스트 닥터 오프숄더 몸매 인스타그램 사진 에이핑크

핫초코♡ 2022. 2. 12. 11:51
반응형
728x170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손나은이 지난 1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이번에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쨍한 빨간 컬러의 오프숄더 의상을 입고 상큼한 표정을 짓고 있는 손나은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끕니다.

 

 

 

손나은의 가녀린 팔과 깊게 파인 쇄골라인으로 걸그룹 시절 보다 섹시미까지 업그레이드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고정시켰습니다.

tvN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는 손나은을 비롯해 비, 김범 등이 출연하는 배경도 실력도 성격도 극과 극인 두 의사가 빙의로 인해 영혼과 몸이 하나로 합쳐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인데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됩니다.

 

 

 

함께 공개된 짧은 영상 속에는 손나은이 쏟아지는 조명 속에서 여러 가지 포즈를 이어가는 모습이 담겨있었는데요.

프로페셔널한 손나은 멋스러운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손나은은 tvN 드라마 ‘고스트 닥터’에 오수정 역으로 출연 중이며, 손나은이 속한 에이핑크는 14일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혼(HORN)’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손나은은 1994년 2월 10일 생으로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올해나이 28세 입니다.

168cm의 키와 46kg로 알려진 몸무게로 에이핑크의 비주얼 원탑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B형으로 알려졌으며 가족은 부모님과 골퍼 손새은이 여동생입니다.

손나은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p/CZt1U7Lh8vA/

 

 

 

 

이하늬 나이 키 임신 결혼 출산 인스타그램 비키니 사진 남편 디오르

배우 이하늬가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이하늬는 지난 11일 이하늬의 인스타그램에 "둘코에서 온 파아란 선물들. 고마워요 둘코! ♥♥ 2022년에도 우리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인

gdbaby.tistory.com

 

건강하게 간 지키는 법

우리 몸에서 간은 가장 크고 복잡한 장기입니다. 유해 물질을 파괴하고 독소를 해독하는 기능을 한다고 합니다. 또 섭취한 음식을 여러 조직에 필요한 영양소 형태로 적절하게

gdbaby.tistory.com

 

금연이 더 힘든 사람은 누구

금연을 시작한 첫날, 남성보다는 여성이 훨씬 어려움을 겪는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브라질의 상파울루대, 미국의 콜럼비아대 등 연구진은 2008~2012년 흡연에 대한 조사에 

gdbaby.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