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선덕여왕 알천랑 결혼 이승효 나이 키 정태우 여동생 정혜리와 결혼 임신? 인스타그램 사진

핫초코♡ 2022. 2. 12. 23:42
반응형
728x170

‘선덕여왕 알천랑’ 이승효가 배우 정태우 여동생 정혜리와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12일 이승효 소속사 해피메리드컴퍼니는 “이승효가 오는 3월 1일 오후 4살 연하의 연인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는 소식과 함께 웨딩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승효의 예비 신부는 배우 정태우의 여동생 정혜리인데요. 이승효는 지난 2006년 대하 사극 '대조영'에서 처음 인연을 맺은 정태우와 절친한 사이로, 가족들과도 오랫동안 교류해오다 보니 정태우의 첫째 여동생과 자연스럽게 가까워져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합니다.
이승효와 정혜리는 지난해 10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오는 3월 1일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주례 없이 이승효 부친의 고향 친구인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이 인사말을 맡는다고합니다. 축가는 가수 소향이 부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승효는 "연애 기간이 짧지만, (예비 신부와) 개그 코드도 잘 맞고 친구처럼 잘 지낼 수 있을 것 같다. 친구 같은 남편이 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2006년 데뷔한 이승효는 MBC '선덕여왕'에서 화랑 알천랑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전우', '풀하우스2', '육룡이 나르샤', '신입사관 구해령'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는데요. 올해 상반기 복귀를 앞두고 있다고합니다.

 

 

 

이승효는 1980년 5월 5일 충청북도 충주에서 태어났는데요.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178cm의 키로 호리호리한 체격을 가진 이승효의 가족으로는 아버지 이상문, 2022년 3월 1일 결혼예정이니 예비 처남 정태우, 배우자 정혜리가 있습니다.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소식은 아직 전해지지 않고있네요. 선남선녀 두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이승효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shyoyoyo/

 

 

로제 나이 키 비키니 자태 인스타그램 사진 블랙핑크 로제 MBTI

대한민국의 대표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비키니 자태를 뽐냈습니다. 12일 가수 로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사진 속 로제는 유리를 이용해 셀카를 찍고 있

gdbaby.tistory.com

 

손나은 나이 키 고스트 닥터 오프숄더 몸매 인스타그램 사진 에이핑크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손나은이 지난 1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이번에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쨍한 빨간 컬러의 오프숄더 의상을 입고 상큼한

gdbaby.tistory.com

 

저녁에 잠 잘 자기 위해 피해야할 식품 5가지

잘 자려면 저녁을 가볍게 먹어야 한다. 늦은 시간에 간식을 하는 것도 좋지 않다. 뱃속에 뭐가 잔뜩 든 상태로 누웠다간 속도, 잠자리도 불편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7시가 되기 전에 일찌감

gdbaby.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