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지은서 나이 키 프로필 근황 에로배우 영화 레전드 아재쇼 인스타

기다림속너의 2022. 3. 9. 11:07
반응형
728x170

 

 

배우 지은서가 근황을 밝히는 가운데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진격의 할매'에는 배우 지은서가 출연해 "제가 연기를 할 때 특정 분야에서 좀 유명했다. 그런데 그 영화들에 노출이 좀 있어서 제 이름 앞에 ‘에로배우’라는 단어가 붙었는데, 그 수식어가 억울하고 화난다"고 토로했는데요.

 

 

 

어 "성인 관람가 영화 안에 AV 장르가 따로 있는데, 둘은 엄연히 다르다”며 “그걸 동일시하는 사람들 때문에 나에게는 ‘에로배우’라는 너무 과한 수식어가 붙은 것”이라고 호소했습니다.

 

또한 지은서는 "상대 배우를 통해 알게 된 남자 연예인이 영화를 보고 제게 연락을 해 왔다”며 “제 연기에 대한 평가를 기대했는데, 새벽 3시에 ‘너 너무 섹시하더라. 술 한 잔 할래?'라더라"며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지은서 프로필 나이 키

 

지은서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지은서의 키는 160cm이며 몸무게는 43kg입니다.

 

지은서는 영화 '까시', '속사정' 등에서 주연으로 출연했으며 특히 '공즉시색'(2015)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지은서는 과거 VIKI TV에서 제작하는 성인용 예능프로그램 '아재쇼'에서 게스트로 다수 출연해 이목을 끌기도 했으며 현재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은서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zieunseo_/

 

 

 

한예슬 나이 키 남친 몸매 인스타그램 사진 류성재 결혼

배우 한예슬이 10살 연하 연인과 애정을 마음껏 드러내면서서 인사는 물론 식사 중에도 뽀뽀도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한예슬은 지난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남친소 : 제 남자친구

gdbaby.tistory.com

 

 

아오이 유우 나이 키 임신 몸매 비키니 근황 사진

일본 배우 아오이 유우가 임신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10일 일본 매체 닛칸스포츠에 따르면 아오이 유우의 남편인 개그맨 야마사토 료타 소속사는 "두 사람이 결혼 3년 만에 첫 아이를 임신했다

gdbaby.tistory.com

 

 

손나은 나이 키 고스트 닥터 오프숄더 몸매 인스타그램 사진 에이핑크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손나은이 지난 1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이번에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쨍한 빨간 컬러의 오프숄더 의상을 입고 상큼한

gdbaby.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